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환영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2. 16. 05:41
    728x90

    안녕하세요 클컴스쿨 이라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개발자 곽영호라고 합니다.

    이 블로그를 만들게 된 이유는 클라우드의 A부터 Z까지 제가 알고 있는 기술을 공유하기 위해서입니다.

    혹시 제 이력이 의심스러우시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제가 13년간 뭘 했는지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github.com/uphiller/resume.git

     

    GitHub - uphiller/resume

    Contribute to uphiller/resume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

    github.com

     

     

    제가 다른 분들에게 많은 지식을 공유받은 것처럼

    제가 만든 블로그를 통하여 

    저 또한 다른 분들에게 제 지식을 공유해야겠다고 생각하게 되었어요.

     

    이전에도 블로그를 썼지만 제가 알고 있는 지식을 좀 더 채계적으로 잘 적어봐야겠다는 생각에 새로운 블로그를 

    만들고 새 마음 새뜻으로 글을 적어보려 합니다.

     

    클컴스쿨 이름이 어떤가요?

     

    클컴스쿨 CI

    오늘 새로 만드는 블로그에 뭔가 강력한 네이밍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에  만든 건데 괜찮나요?

    클컴스쿨은 클라우드 컴퓨팅 스쿨의 줄임말 정도로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재밌는 클라우드 세계에 한번 빠져 보시죠!! 

    728x90
Designed by Tistory.